본문 바로가기

board

  • home
  • 1차메뉴
  • 2차메뉴

대구시 서구문화회관, 브리즈와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브리즈 댓글 0건 조회 77회 작성일 21-08-23 14:57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마토콘서트 7번째 시리즈로‘브리즈와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가 28일 오후 5시에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서구문화회관과 브리즈뮤지컬컴퍼니가 공동 제작하는 이번 공연은 누구나 한번쯤 들어보았을 법한 4대 뮤지컬부터, 지역에서 창작된 한국창작 뮤지컬 넘버들을 브리즈만의 색깔로 재편성하여 하나의 콘서트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브리즈(BREEZE) 팀은 산들바람이라는 의미로 지역의 역량 있는 예술단체와 협력을 통해 콜라보 공연을 진행함으로써 대구지역에 특성화된 콘텐츠 기반의 뮤지컬 단체다.

이번 공연은 관객과 예술가가 함께 소통하며 진행하는 관객 소통형 뮤지컬 갈라쇼로 해외 라이선스 뮤지컬 BEST 넘버, 한국 창작 뮤지컬 BEST 넘버, 영화 속 Musical, 소통 등 4개의 주제로 나누어 들려주며, 각 스테이지마다 사회자가 테마를 해설하고 스크린 영상을 가미하여 관객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서구문화회관 관계자는“공연장이 아니면 쉽게 접하기 힘든 주요 뮤지컬 넘버들을 좀 더 친근하고 가깝게 접할 수 있는 공연이며, 지친 일상에 작지만 행복한 여유를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석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가 필수이다. 예매는 8월 25일(수) 9시 인터넷예매(티켓링크)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