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ard

  • home
  • 1차메뉴
  • 2차메뉴

성평등과 성 인지에 대한 법정의무교육, 이제는 뮤지컬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브리즈 댓글 0건 조회 1,159회 작성일 21-07-08 15:16

538668_225289_1756.jpg 


신개념 교육 플랫폼 ‘에듀플릭스’에서는 코로나 시대에서 기업들이 법정의무교육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시스템을 통해 법정의무교육을 뮤지컬로 창작하여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는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브리즈 뮤지컬 컴퍼니가 개발한 문화, 예술 OTT 서비스인 에듀플랙스는 일반적인 교육과 다르게 지루하고 뻔한 교육 영상이 아닌 드라마와 영화처럼 볼 수 있는 뮤지컬로 준비되어 있다. 시청할 수 있는 모든 영상은 브리지 뮤지컬 컴퍼니의 수준 높은 실력을 갖춘 배우와 작가, 예술가가 모여 만든 작품이다.

현재는 성인지 교육 뮤지컬 ‘MIX UP’ 영상이 업로드 되어있으며 건강한 직장 문화와 행복한 기업문화를 위한 법정의무교육을 찾는 사람들이 해당 서비스로 모이고 있고, 회원가입이 완료된 회원 이라면 별도 문의를 통해 간편하게 교육 신청이 가능하다.

온라인에서 뮤지컬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도 성인지 교육을 이수할 수 있으며 모바일로도 수강이가능하기 때문에 시간과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이수가 가능하다.

이런 메리트가 높게 평가되어 2021년 대구광역시청과 그 산하기관에서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성인지 교육을 이수하였으며 부산교육청, 경북교육청 등 다수의 기관이 에듀플릭스를 이용하고 있다.

교육과 예술이 결합된 프로그램에서는 앞서 소개한 성인지 교육 뮤지컬인 ‘MIX UP’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 외에도 청소년 흡연 예방을 위한 ‘Oh, My Ghost’, 출산 장려를 위한 ‘The Story of Pinocchio’가 준비되어 있으며 새로운 성인지 교육 뮤지컬인 ‘Oh My Dream’을 제작 및 공급할 예정이라 밝혔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무대 위의 메시지가 화면 밖의 사용자 분들께 더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양질의 컨텐츠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브리즈뮤지컬컴퍼니에 따르면 올해 성희롱 예방 교육을 제작할 예정이라 밝혔으며 성인지에 대한 법정의무교육 관련 뮤지컬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 이승원 기자 (http://www.getnews.co.kr)